본문 바로가기

애들레이드/여행

애들레이드 글레넬그 비치 Adelaide Glenelg beach



애들레이드 글레넬그 비치(Adelaide Glenelg beach)

-애들레이드 가볼 곳-


애들레이드에서 트램으로 25분 거리인 홀드패스트 베이(Holdfast Bay)에 자리잡은 글레넬그(Glenelg)에는 독특한 재미가 숨겨져 있습니다. 반짝이는 백사장, 예스러운 호텔, 북적이는 상점, 노천 카페와 여름 액티비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야생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 스쿠버, 스노클링에 도전해 보고 보트를 빌려 바다 낚시에 나서는 재미도 일품입니다. 갤러리나 박물관에서 글레넬그의 역사를 찾아보고 다양한 축제에 참여하거나 해변을 따라 산책을 즐겨 보세요.


1920년대부터 애들레이드의 노스 테라스(North Terrace)에서 승객을 실어나른 클래식 트램에 올라 글레넬그로 향해 보세요. 트램은 선착장 바로 뒤에 위치한 모슬리 스퀘어(Moseley Square)에서 정차합니다. 글레넬그 타운 홀의(Glenelg Town Hall) 디스커버리 센터에 들르면 홀드페스트 베이(Holdfast Bay)의 변천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티 로드(Jetty Road)의 번화한 레스토랑 거리와 쇼핑가를 지나다 보면 금새 글레넬그의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부티크 숍을 둘러보거나 노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 보세요. 좀 더 격조 높은 외식 공간을 원하신다면 글레넬그의 멋진 석양을 바라다 볼 수 있는 홀드패스트 마리나(Holdfast Marina)로 향해 보세요. 

홀드패스트 마리나는 홀드패스트 베이를 하루에 수차례 순회하는 돌고래 투어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낮이나 저녁 무렵에 크루즈에 올라 병코 돌고래를 찾아보거나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 투어에 참가해 보세요. 글레넬그는 다양한 해양 어드벤처의 중심지입니다. 서핑을 배우거나 여러 암초와 절벽에서 스노클링이나 스쿠버를 즐겨 보세요. 짜릿함이 넘치는 제트보트로 해안선을 누비거나 보트를 대여하여 바다 낚시에도 나서 보세요. 밤 낚시 또한 아주 즐겁답니다. 글레넬그에는 인기 있는 놀이 공원과 경치 좋은 해변가의 골프 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애들레이드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들레이드 센트럴 마켓 Adelaide Central Market  (0) 2017.10.25